현대 키즈 모터쇼

Mission
현대차의 히트 CSR 캠페인, 국제 언론들도 높이 샀으며, 이노션이 깐느 광고제에 다시 한 번 인정받기 위한 야심찬 GOAL.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만큼 브릴리언트한 카피가 필요했던 캠페인.
Solution
현대차는 순수한 아이들이 창의력을 십분 발휘한 컨셉트 카를 실제로 제작했습니다. 스틱스앤스톤스가 담당한 일 중 하나는 아이들의 활기찬 즐거움과, 독창적인 생각으로 만든 컨셉카들의 이름을 정말 실존하는 차인 것처럼 짓는 것이었습니다.  이 영상은 여러분이 충분히 즐기며 볼 수 있을 것입니다.
  • Company 이노션
  • Media 깐느 광고제